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캡슐 '에센자 디 모카(ESSENZA DI MOKA)'와 '마라케시 티(MARRAKESH TEA)' 2종을 선보였다.
'마라케시 티(MARRAKESH TEA)'는 모로칸인들이 즐겨마시는 전통 민트 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전통적으로 모로칸인들에게 티는 단순히 마시는 음료가 아닌 환영과 존경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긴 시간과 많은 정성을 들여 준비해야 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러한 이국적인 정서와 맛을 보다 손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마라케시 티는 스페어민트와 벌꿀을 블렌딩하여 청량함과 달콤함이 특징이고, 입안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 실외활동이 점차 줄어들게 마련이다. 이에, 따뜻하게 집에서 부담 없이 고품질의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도록 2가지 스타일의 겨울 시즌 한정 캡슐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나만의 홈카페에서 평소 접하기 힘든 이탈리아 정통 방식의 모카커피와 이색적인 맛의 민트티로 편안하게 즐기면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