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가 한창 붐비는 시기를 맞고 있다. 얼마 전부터는 제주에서 한 달을 살면서 여행하는 현지인 스타일의 여행도 인기를 끌면서 제주로 떠나는 젊은이들이 부쩍 늘었다.
제주 함덕해수욕장은 그런 면에서 잘 알려진 곳이다. 넓고 얕게 펼쳐진 바다와 모래사장은 밤낮없이 붐비고 노을 지는 풍경을 보기에도 안성맞춤. 게다가 주변에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줄 식당, 카페들이 많아 금상첨화이다.
그렇게 함덕 맛집으로 알려진 곳 중에는 처음 들어본 이라면 분명 호기심이 동할 한 곳이 있다. 바로 직접 개발한 우럭정식을 선보이는 '바당지기 동복점'이다. 이는 이미 제주에서 맛이 좋기로 입소문이 자자한 우럭정식의 원조인 월정리 바당지기의 2호점으로, 얼마 전 오픈해 깔끔함을 자랑한다.
함덕 해수욕장 맛집인 이 집의 우럭정식은 깔끔한 밑반찬과 해물 된장찌개와 함께 나오는데, 바삭한 식감의 우럭의 살코기와 함께 먹으면 모두 밥도둑이 따로 없는 맛이다. 덕분에 이미 제주도민 사이에는 단골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다. 더불어 한 번 먹어 본 여행객 손님도 서비스와 맛을 기억하고 꼭 다시 찾아온다고 한다.
'바당지기 동복점'은 대표메뉴인 우럭정식뿐 아니라, 신선한 제주 갈치를 사용한 갈치조림도 선보이고 있다. 두 메뉴 모두 바당지기만의 특별한 소스가 어우러져 제대로 된 제주 별미를 완성한다.
새로 오픈해 쾌적한 인테리어는 물론 단체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실내와 주차장도 겸비한 이곳. 제주 여행에서 그림 같은 해변 풍경과 함께 바다를 한입에 담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