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쏘핏, ‘메가쇼 2017 시즌2’ 참가…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11-15 15:19



다이어트 식품 전문 브랜드 쏘핏이 '메가쇼 2017 시즌2'에 참가해 참관객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쏘핏은 국내외 여러 클렌즈 제품을 직접 개발한 전문가들이 모여 론칭한 다이어트 전문 식품 브랜드로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모든 제품을 직접 개발?제조하고 있다.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한 이번 메가쇼 2017 시즌2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진행된다.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쏘핏은 해당 박람회 내 J304 부스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알리는 동시에 푸짐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우선, 쏘핏 부스를 방문하면 전 제품을 최대 5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함유되어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쏘핏 다이어트 쉐이크'를 비롯하여, 오직 과일만을 이용해 만든 자연숙성 발효식초 '쏘핏 미스나인', 190kcal로 가볍고 든든하게 즐기는 식사대용 '쏘핏 더쉐이크' 등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쏘핏은 신제품 '더쉐이크' 출시를 기념하여 참여 시 100% 당첨 가능한 '신제품 더쉐이크 인증샷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당첨 시 1만 6천원 상당의 쉐이크부터 쏘핏 보틀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어 참관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단, 준비 된 1,000개의 경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쏘핏 더쉐이크는 6가지 맛(초콜릿, 요거트 등)으로 즐기는 미래형 식사대용 식품이다. 한 병당 190kcal로 칼로리 부담이 낮고, 필수 영양소들이 함유돼 있으며, 농축유청단백(WPI)과 분리유청단백으로 구성돼 있어 고급 단백질 흡수율이 높다. 장 운동을 돕는 치커리 식이섬유, 체내 탄수화물을 억제시키는 흰강낭콩 추출 분말도 함유되어 있다.

아울러 영코코넛 워터가 함유된 디코 시리즈와 자연숙성 발효식초 미스나인으로 만든 클렌즈주스를 2,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박람회 참관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클렌즈 주스를 시음하고, 쏘핏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다이어트 식품 전문 브랜드 쏘핏의 전 제품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쏘핏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