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기업 ㈜커커(대표 이철)의 사회공헌단체 '커커엔젤' 봉사단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2박 3일 동안 베트남 푸토성 또안흥현 쩐몽면 지역을 찾아 미용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커커의 후원으로 건립된 커커학교(쩐몽중학교)를 방문하여 아이들이 함께 웃고, 건강하게 성장하여 꿈을 이룰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학용품을 전달하고, 페이스페인팅, 링던지기 등의 게임과 미용봉사를 통하여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매 년 방문하고 있는 봉사단을 알아 본 몇몇 아이들은 다가와 인사를 건네며 반가워하였고, 일부 아이들은 "매년 찾아와 함께 시간을 보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커커엔젤 사랑해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커커엔젤 봉사단은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으로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며 봉사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쁘다."고 전했으며, ㈜커커 이철 대표는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할 것이며, 이들을 위하여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커커엔젤은 커커의 헤어 살롱 브랜드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의 사장단과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봉사단체로 미용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 및 소외된 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