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가볍고 건강한 아침을 위한 '#아침해 캠페인'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아침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아몬드 브리즈 '#아침해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평일 아침 8시부터 서울 시내 주요 5개 지하철역인 강남역, 삼성역, 신촌역, 건대입구역, 신사역의 물품보관함을 통해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물품보관함의 위치는 지하철역 인근 버스 정류장에 집행되고 있는 인쇄광고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밀번호 역시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에 '회사 셔틀 때문에 가지러 갈 수 없어요', '지방에서는 안 하시나요' 등 #아침해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지 못해 아쉬움 섞인 댓글들이 많았다.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지하철역을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추가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