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에서 권은주 감독과 함께 풀코스를 달리는 'RUN WITH JUDY' 이벤트와 I MOVE ME 퍼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29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대회 당일 현장에서 권은주 감독의 스토리가 담긴 퍼즐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권은주 감독의 스토리를 통해 아식스의 새로운 캠페인인 I MOVE ME를 보여주었다. I MOVE ME는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자신의 인생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온다는 캠페인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190명은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긍정적 변화를 가진 자신의 이야기를 적어 퍼즐월에 부착했다. 이 퍼즐들은 권은주 감독의 기록달성 20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로 완성되었으며, 완성된 후 'RUN WITH JUDY' 멤버들과 많은 러너들이 모여 권은주 감독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2017 춘천마라톤을 위해 한정판으로 기획된 '춘천팩' 티셔츠를 구매하면 자신의 기록을 전사하여 자신만의 티셔츠를 만들 수 있는 Free 전사 프린팅 이벤트와, 자신의 기록과 이름이 LED화면에 노출되어 특별한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월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춘천마라톤에서 진행되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