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프레시웨이,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 기금마련 행사 동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30 15:55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 행사에 동참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4일(금) 서울시 성북구 월곡동 일대에서 열린 제1회 달빛축제 전야제 '희망주차장'행사에서 후원금 1천만원을 대한불교진각종 진갯지재단에 전달했다.

'희망주차장'은 달빛축제 관람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먹거리 장터를 운영해 판매된 수익금을 진갯지재단이 후원하는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행사에서 후원금 외에도 전문 쉐프를 행사장에 투입해 먹거리에 대한 메뉴 컨설팅과 조리 등을 지원했으며, 임직원들도 동참해 소외이웃과의 나눔정신을 실천했다.

CJ프레시웨이 영업본부 관계자는 "복지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지만 이런 혜택에서 벗어난 이웃들은 여전히 기초생활도 보장받지 못하는 어려움에 처해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직, 간접적으로 도울 수 있는 활동해 참여해 CJ그룹의 나눔철학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노인복지시설 대상으로 진행하는 '석식 지원봉사활동', 지역아동 대상 '쿠킹클래스', 중증장애인 및 소외계층을 위한 '쿡들이(Cook-들이)'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