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에뜨샵 다이어트 전주점, 속부터 채워주는 따뜻한 체온UP 다이어트 로 눈길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10-23 10:59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시도해 보았을 다이어트. 체중을 감량 하는 데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건강을 제쳐두고 우선 체중부터 줄이고 보자는 식의 무작정 다이어트가 성행을 하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이 무조건 굶고 과도한 운동으로 몸에 무리를 주는 것이라고 충고한다.

개개인마다 체질과 비만의 유형, 평소 생활 습관에 따라 살이 찌는 원인과 그 해결법이 달라질 수 있으니 그에 맞는 해결책을 찾는 것이 가장 현명하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

그래서 최근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바로 개인별 체질에 맞춘 맞춤형 다이어트다. 이는 개인의 평소 생활습관과 비만 유형에 따른 최적화된 다이어트 법을 제시하고, 체질부터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시키기 위해서 체내의 순환기능을 비롯한 신진대사율과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면서 이뤄진다.

낮아진 체온은 체지방과 노폐물을 굳게 하고 순환을 방해하게 된다. 따라서 디에뜨샵 다이어트센터 전주점에서는 체온을 올려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순환을 이루어 지방분해 및 체중감소 효과를 높여주는 테라피를 진행하고 있다. 개인에 따라 1:1맞춤식 케어프로그램으로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실제 많은 이들이 냉기로 인한 비만과 손발 차가움, 부종, 어깨 결림, 생리통, 변비, 골반통증 등을 겪고 있으며, 디에뜨샵 다이어트 전주지점에서는 체온을 올리는 방법으로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에게 맞는 체계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디에뜨샵 다이어트 전주지점에서는 비만관리 뿐만 아니라 여성건강 케어, 라인관리까지 가능하며 작은 얼굴, 신부관리, 산후관리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부위별 집중케어로 하체비만을 해소해주는 하체관리, 골반관리, 복부관리 등이 이루어져 부종과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고 전체적인 균형과 순환을 바로잡을 수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전주지점은 "체온을 통한 체지방 분해와 체내의 독소 및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감량이 가능하다"며 "올 가을 맞춤형 관리를 전략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며 탄탄한 몸매를 만들어가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제안했다.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