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륜경정본부 방송팀 방송재능 기부

신보순 기자

기사입력 2017-10-10 10:07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방송팀이 지난달 26일 미사리 경정장 방송실에서 하남 신장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방송재능기부 행사를 가졌다.

신장중학교 학생 30명과 교사,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재능기부행사에서 학생들은 카메라, 컴퓨터그래픽, 아나운서, 음향, 프로듀스 등 다양한 방송 직업에 대한 이론과 실무교육, 현장실습을 통해 미래 방송인을 향한 꿈을 키워나갔다.

이날 방송재능기부에 참여한 신장중학교 임은희 교사는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마련해 준 경륜경정사업본부 방송팀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재능기부로 방송에 관심 있는 아이들 뿐 아니라 평소 관심이 없던 아이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아나운서, PD, 음향 등 방송과 관련된 직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 같다. 기회가 된다면 내년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고, 유지민 학생은 "꿈이 방송작가인데 이번 기회를 통해 제 꿈에 대해 알아가는 계기가 되었다"며 경륜경정사업본부에 감사함을 전했다.

경륜경정사업본부 방송팀은 최첨단 방송시스템과 방송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방송 재능기부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또 터졌다. 프로토 78회 해외축구 필살픽 1395%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