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트비젼이 2018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를 11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메텍 전기요는 기존에 두께감이 있던 전기매트와 달리 얇고 가벼운 5중 열선 구조로 제작되어 침대용 패드 수준의 얇기와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바닥 부분에는 '안티 슬립(Anti-slip)' 기능을 추가해 수면 시 뒤척임에도 움직이거나 흐트러지지 않아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이메텍은 이탈리아 품질표시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 한국산업기술시험연구원(KTL)의 전자기장 테스트 결과 안전 기준에 부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온도조절기를 분리한 전기요 본체는 손빨래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메텍의 전기요는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으며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전기요 부문에서 아토피 안심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메텍의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젼의 김성수 대표는 "이메텍의 2018년형 신제품을 '최화정쇼'에서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주부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드 리더들에게도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