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 2018년형 Cj오쇼핑서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10 10:02


018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 2인용.

게이트비젼이 2018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를 11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전기요 시장 점유율 70%에 달하는 이메텍(Imetec) 전기요는 1973년 창립 이후 3대를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모든 생산 작업을 100% 진행하는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제품이다. 이메텍 전기요는 지난 시즌 '최화정쇼'에서 이탈리아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원조 패셔니스타 최화정이 만나 완판을 기록했으며 올해도 그 케미를 이어 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메텍의 2018년형 신제품에는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능이 탑재돼 인텔리히트 센서가 실내 온도의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전원의 공급량을 늘려 온도를 조절해 사용자의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전기요의 설정온도는 6단계까지 있으며 빠른 시간 안에 가장 따뜻한 온도로 급속 히팅이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시간에 맞게 타이머 설정을 할 수 있어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을 막고 화재의 위험이 없다.

또한 이메텍 전기요는 기존에 두께감이 있던 전기매트와 달리 얇고 가벼운 5중 열선 구조로 제작되어 침대용 패드 수준의 얇기와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바닥 부분에는 '안티 슬립(Anti-slip)' 기능을 추가해 수면 시 뒤척임에도 움직이거나 흐트러지지 않아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이메텍은 이탈리아 품질표시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 한국산업기술시험연구원(KTL)의 전자기장 테스트 결과 안전 기준에 부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온도조절기를 분리한 전기요 본체는 손빨래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메텍의 전기요는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으며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전기요 부문에서 아토피 안심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메텍의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젼의 김성수 대표는 "이메텍의 2018년형 신제품을 '최화정쇼'에서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주부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드 리더들에게도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또 터졌다. 프로토 78회 해외축구 필살픽 1395%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