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렉트로룩스가 프리미엄 분유포트로 유명한 온도조절 주전자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의 신색상 2종 출시를 기념해 '컬러 입은 북유럽 분유포트'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일렉트로룩스는 11월 30일까지 '분유포트로 만드는 브런치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시청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에 #일렉트로룩스, #북유럽분유포트, 혹은 #무선주전자와 함께 업로드 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8일이며 경품은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와 익스프레셔니스트 무선주전자,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하다.
더불어 일렉트로룩스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 '나만의 FIKA 타임 자랑하기'를 통해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티타임이나 분유타기 등 일렉트로룩스 무선주전자와 함께 하는 일상 속 모습을 오는 11월 30일 까지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8일.
한편,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주전자는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북유럽 분유포트'로 각광을 받아온 프리미엄 가전 제품이다. 50~100도까지 8단계 맞춤 온도 조절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한 컵 터보™ 기능으로 한 컵의 물을 60초만에 끓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물의 온도를 40분 동안 유지할 수 있는 보온 기능도 탑재됐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