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파레서피, H&B 스토어 ‘롭스’ 전 매장 입점…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9-19 15:39


사진=파파레서피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는 자사 인기 제품 '가지 클리어링' 라인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에 입점했다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라인은 정제수 대신 가지추출물을 함유해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TV 뷰티 프로그램에서 가수 청하의 애정템으로 소개되는 등 파파레서피 히트 상품으로 등극하여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롭스 전 매장 입점을 통해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라인이 SNS 대세 제품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롭스에 입점되는 제품은 '가지 클리어링'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필링 패드 토너, 머드 크림 마스크를 포함한 6종이다.


사진=파파레서피
파파레서피의 '가지 클리어링' 라인은 1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고함량 제품을 출시된 제품이다. 가지추출물을 최대 87%까지 함유해 시판되는 가지 관련 제품 중 가장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차세대 트러블 솔루션으로 주목 받는 가지 속 '루페올' 성분은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 생성과 염증 감소에 효과적이라는 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팀의 연구 결과가 밝혀진 바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담당자는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던 '가지 클리어링' 라인을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롭스와의 전략적 관계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파레서피는 '가지 클리어링' 라인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롭스 매장에서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