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르아베크 모닝바아, 가제손수건·짱구베개 아기용품 인기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09-19 10:49



아기를 기다리는 부모라면 으레 구매하는 육아용품들이 있다. 바로 가제손수건과 짱구베개다. 가제손수건의 경우, 신생아 시기는 물론 육아 내내 기본 수 십장 이상 쓰게 되는 아기용품으로 기본 중으 기본이 된 지 오래다. 아기와 직접 접촉하는 물품인 만큼, 안전한 소재와 내구성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상품이다.

베개의 중앙 부분이 비워져 아기의 머리가 납작해지지 않도록 해주는 짱구베개도 필수품이다. 아기의 머리를 예쁘게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베이직한 아기용품으로 꼽힌다. 누워 있는 시간이 많은 신생아가 사용하기 때문에 통기성은 물론 세척이 편한지 등을 두루 확인하고 구매에 나서는 것이 좋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스킨피스의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가제손수건과 짱구베개의 까다로운 선택 기준을 모두 만족시켜 신생아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가제손수건의 경우,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100% 면 소재를 사용한 것은 물론 주변 테두리를 깔끔하게 박음질해 오래 사용해도 흐트러짐이 없도록 했다. 아기피부에 직접 닿는 것은 물론 많이, 또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KC인증과 무형광을 입증받아 혹시 모를 안전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했다.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기손수건은 물론 유아스카프로도 활용할 수 있다.

귀여운 양 모양으로 제작된 신생아베개인 짱구베개의 경우, 자극이 적은 오가닉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도록 신경 썼다. 분리가능한 베개커버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세척도 간편해 위생성을 높였다. 양 꼬리 부분에는 삑삑이 장난감을 넣어 아기를 위한 소소한 재미도 더했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아기를 키우는데 필수적인 육아용품인 가제손수건, 짱구베개인 만큼, 신생아의 건강을 최대한 고려해 제작했다"면서, "샘 해밍턴이 아들 윌리엄 해밍턴을 위해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르아베크모닝바아는 최근 자사 모델로 방송인 샘해밍턴과 윌리엄해밍턴을 발탁한 바 있다. 모델로 발탁된 샘해밍턴은 "윌리엄과 함께 자연을 닮아 순한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모델이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아버지로서 너무 행복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가제손수건, 짱구베개 외에도 출산 전후 몸매 변화와 피부를 케어하는 제품으로 모닝바아 크림(예비맘크림), 모닝바아 오일(예비맘오일)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라인 5종 신제품 아기로션 '모닝바아 아토 로션', 베이비 크림 '모닝바아 아토 크림', 아기수딩젤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 베이비파우더 '모닝바아 파우더크림', 아기보습크림 '모닝바아 베이비 스틱 밤'도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


이밖에도 모닝바아 베이비 밤, 아기바디워시인 모닝바아 베이비 워시3in1 등을 판매 중이다.

한편, 르아베크 가제손수건, 짱구베개를 비롯한 르아베크 제품군 및 윌리엄이 사용하는 윌리엄화장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