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란시노 유기농 스킨케어 efb(어스프랜들리베이비) 국내 첫 정식 수입유럽 및 국내 식약처 기준 '에코서트(ECOCERT)' 인증 제품·전제품의 유기농 및 천연성분으로 예민한 피부에 도움 전세계 폭 넓은 소비자층 확보
국내에서 비스타인터내셔날을 통해 공식 수입되어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어스프랜들리베이비(efb)'의 모든 제품은 파라벤, 실리콘, 인공 향수, 착색제 및 동물원료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전체 원료의 95%이상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전 세계의 영유아는 물론이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까지 폭 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영국 란시노社는 100% 라놀린 식물성 성분의 유두보호크림과 세계1위 수유패드로 유명한 기업이며, 유럽 뿐만 아니라 미주 등 전 세계의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회사로 유명하다. 국내 출시된 란시노 efb 유아 스킨케어 또한 란시노社의 제품군으로써, 최근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중이다.
비스타인터내셔널 정민경 대표는 "영국 프리미엄급 영유아 유기농 화장품인 란시노 efbⓡ를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까다로운 원료 선택과 전량 영국 현지 생산이기에 대량 수입이 원활한 상황은 아니지만,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도록 하며, 한국소비자의 눈 높이에 맞춘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스프랜들리베이비(efb)' 공식 수입원인 비스타인터내셔널은 이번 국내 공식 런칭을 기념해 오리지널 란시노 티셔츠와 수유패드를 사은품으로 준비했으며, 인터넷 구매시 소비자가에서 17% 할인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란시노 efb를 검색하면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