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15일까지 라인별 다양한 기프트 구성의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획전에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로는 베스트셀러인 '진주세럼'과 청담동 웨딩팩으로 품귀 현상을 빚었던 '진주마스크팩'으로 구성된 화이트닝 듀오 세트, 자연스러운 진주광채를 만들어주는 톤업크림 '여배우크림'과 촉촉함과 우수한 커버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텐션쿠션'이 구성된 풀 커버 메이크업 듀오 세트, 감성 바디 세트 등 총 1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클라뷰는 이번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통해 남성을 위한 '클라뷰 포 맨'의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클라뷰 포 맨 라인은 국내산 진주추출물에 갯벌의 산삼, 함초 성분을 더해 남자들의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며,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에센스 2종과 클렌징과 동시에 쉐이빙까지 가능한 멀티 폼으로 구성됐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피부 건강'을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기프트 구성에 힘썼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남성 신제품, 메이크업 등 클라뷰의 다양한 세트 구성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