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오는 8월 24일,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의 시작을 알리는 A/W 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 'I MOVE ME EVENT'를 분더샵 서울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진행한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주인 8월 23일부터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헥사 메쉬 재킷과 티셔츠로 구성되어있으며 아식스의 상징인 헥사곤 문양과 케이스스터디의 로고 디자인이 레이어링 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아이템 별로 각 40매 한정 생산되며 분더샵 청담 N관 1층 '케이스스터디'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케이스스터디'는 전세계 TOP Tier 스토어에만 제공되는 레어 스니커즈부터 분더샵만의 세련된 취향으로 셀렉한 디자이너 레이블 스니커즈 등 다양성과 전문성을 갖춘 스니커즈 전문관으로 스트리트 문화를 대변하는 패션 아이템 및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이는 공간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