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는 연간 1300만 명의 여행객이 찾는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다. 맑고 깨끗한 탁 트인 바다는 물론 열대 기후의 동식물들이 자생하는 한라산까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곳이다. 특색 있는 자연환경 덕에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제주 올레길은 루트별로 차별화되는 매력이 있다. 그 중에서도 올레10길은 바윗길과, 해안, 오르막길까지 다양한 코스로 구성돼 인기가 높다. 화순 금모래해변에서 모슬포항까지 15.5km의 거리를 이른다. 조랑말처럼 생긴 표지판인 간세와 리본, 화살표만 잘 따라가면 제주의 매력을 십분 즐길 수 있는, 난이도가 높지 않은 코스다.
올레10길 이용객이라면 들러봐야 하는 음식점도 있다. 제주도 모슬포 맛집 '윈디하이버거'다. 푸짐한 양과 특색 있는 메뉴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산방산 근처 음식점이다. 올레길10코스 이용객뿐만 아니라, 마라도행 관광객들도 자주 들르는 곳이다. 탄산온천이 유명한 산방산과 제주 명소 용머리해안, 송악산, 올레10코스, 사계해수욕장 등과도 가깝다.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특별 메뉴도 있다.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와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을 아낌없이 넣은 짬뽕 역시 제주도 산방산 맛집 '윈디하이버거'의 인기 메뉴다. 특히 새우와 전복, 홍합, 주꾸미 등이 들어간 짬뽕은 해장용으로도 사랑 받고 있다.
'윈디하이버거' 관계자는 "현재 고객들을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장에서 주문시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제공 중"이라며 맛과 서비스로 입소문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