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이 새로운 프리미엄 생수를 선보였다.
캄브리아기인 5억년 전에 생긴 바이칼호수의 심층수는 오랜 기간 주변의 암반을 거치면서 산소와 칼슘, 마그네슘을 비롯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바이칼 호수의 심층수는 러시아의 의료재활 및 과학센터에 의해 간, 담낭, 소화기 및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질병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프리미엄 생수답게 용기디자인도 고급스럽다.
GS리테일은 투명한 사각 용기 뒷면에 바이칼 호수의 다양한 절경 사진이 담겨있는 바이칼딥워터가 감각적인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프리미엄 생수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은 고급스러운 용기디자인과 풍부한 미네랄 함유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인 이번 바이칼딥워터가 지속 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생수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동훈 GS25 생수 MD는 "러시아 현지 업체와 1년 이상의 검토와 협의를 통해 이번 바이칼딥워터를 도입하게 됐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 등 GS리테일의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