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JTBC 오늘굿데이', 안티에이징 피부관리에 '플라즈마' 소개…아토피 피부건조증 여드름 치료에도 효과적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8-11 11:05



11일, JTBC '오늘굿데이'에서 최근 의료. 피부미용, 자동차.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 받고 있는 '플라즈마(플라스마)'의 안티에이징 효과에 대한 실제 사례가 전파를 타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플라즈마가 피부노화 주름을 개선해주는 효과는 물론 살균효과가 크기 때문에 아토피나 여드름 치료에 플라즈마가 탁월하다는 것이 발표되고 있다"는 것이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 소개된 사례자는 실제 38세에 두 자녀를 둔 주부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미모를 자랑해 장성규와 신우식, 두 MC들을 놀라게 하였는데, "트러블성 피부라 민감해서 쉽게 뒤집어지고 트러블도 자주 올라오는 피부였는데 이게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나왔다고 해서 사용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사용 후) 피부가 뒤집어지는 것이 많이 개선되서 트러블이 안나고 있다. 특히 옆에서 지켜보는 신랑이 피부가 좋아져서 많이 좋아했다."며 플라즈마 피부관리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이어 2MC와 사례자의 피부수분 측정 테스트 결과에서도 장성규 MC는 18.1%, 신우식 MC는 47.1%, 사례자는 53.7%로 사례자의 피부 수분도가 가장 높게 책정되면서 플라즈마의 피부보습 효과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방송에 출연한 피부과 전문의는 "플라즈마는 피부 유해균을 제거하고 콜라겐과 단백질 형성을 촉진하여 피부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주고 있어 최근 미용 시술 목적으로 많이 화제가 되고 있다"며 최근 플라즈마에 대한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JTBC '오늘 굿데이' 방송에 등장한 '플라즈마 플라베네' 피부관리기는 공중파 정보 프로그램 및 언론을 통해 안티에이징은 물론 아토피, 여드름 및 각종 피부질환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후, 실제 사용자들의 놀라운 후기들이 이어지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제품으로 '2주 책임환불제'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