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즈위드 F/W 리버스 시즌 세일 "유행 타지 않고, 실용적인 아이템 추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8-10 09:29


사진=위즈위드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리버스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 아이템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위즈위드의 리버스 시즌 세일에 참가하는 브랜드는 이큅먼트(Equipment), 세인트제임스(Saint James), 훌라(Furla), 아미(AMI),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 등이다. 이들 브랜드는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스너클(Moose Knuckles), 몽클레어(Moncler), 에르노(Herno), 노비스(Nobis), 맥케이지(Mackage) 등의 역시즌 세일 인기 품목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한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을, 겨울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세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역시즌 세일에서 성공적인 쇼핑을 하고 싶다면 유행을 타지 않고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쇼핑 팁을 전했다.

위즈위드의 리버스 시즌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