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스킨푸드가 가성비 좋은 립 앤 치크 멀티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한정 팔레트인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는 스킨푸드 스테디셀러인 '생과일 립 앤 치크'의 6가지 BEST 컬러만을 담은 한정 팔레트로,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하여 립과 치크에 연출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다. 크리미한 텍스처에 우수한 밀착력으로 고광택 고발색의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지의 번들거림을 줄여주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이번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 출시를 기념하여 4일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4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 대상)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6가지 BEST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의 생생한 과즙 컬러로 립과 치크 메이크업을 간편하고 다양하게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