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GC인삼공사, 14일까지 정관장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8-02 14:47





KGC인삼공사는 2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정관장의 '아이패스,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는 정관장 홈페이지에서 학교 별로 마련된 응원방에 응원 메세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30명 이상이 참여한 학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개교를 선정해 전교생에게 '아이패스 응원 아이템'(아이패스 키트, 건강주스, 엽서)을 선물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오는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학교는 오는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정관장의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황기, 당귀, 귀리 등을 조화시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성장기 자녀를 위한 '아이패스 주니어(J)', 중학생을 위한 '엠(M)', 수험생 체력관리를 위한 '에이치(H)' 등 연령대별 맞춤 제품과 드링크 제품 '아이패스 파워'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갖췄다.

배준호 KGC인삼공사 과장은 "날씨가 더워지면서 면역체계가 약해지고 체력 소모도 커지면서 피로감을 호소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내 아이에게 응원과 힘을 더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 행사가 학생들의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아이패스 제품 구매 시 3포 추가 증정과 함께 '라인프렌즈 응원 방석'을 증정하는 아이패스 프로모션 행사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