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년간 키즈카페 시장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았던 키즈카페 브랜드 점프노리가 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키즈카페 아띠앙쥬를 선보이며 새롭게 키즈카페 창업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마다 성장하는 키즈산업시장에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제대로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가진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키즈카페 시장에서도 프리미엄급 키즈카페 브랜드들이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와 폭염으로 인한 실내활동이 늘어나면서 아이들을 데리고 마땅히 갈 곳이 없다는 상황과 맞물려 비수기 없는 창업이라는 점에서 창업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점프노리 관계자는 "아띠앙쥬는 천사 같은 아이들이 함께하는 곳이라는 순 우리말과 불어의 콜라보 네임으로 지난 5년간 점프노리를 운영하며 축적된 시공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며 "안전한 최고급 자재로 엄마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로만 꾸며진 공간이다"고 밝혔다.
아띠앙쥬는 고급스러운 유럽풍의 분위기를 가진 키즈카페로 아이들이 뛰어 노는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동선으로 설계하고 주방마켓 놀이존, 베이비존, 캠핑존, 볼풀존, 기차놀이존 등 다양한 놀이공간을 섹터 별로 나누어 아이들도 보호자들도 만족 하는 프리미엄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키즈카페 최초로 콜드브루 니트로 커피를 도입하는 등 음료 또한 프리미엄화 하였고 판타스틱 점포 등 반응형 놀이 시설 도입으로 지루할 틈 없는 키즈카페로 나선다.
점프노리는 아띠앙쥬를 선보이며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영구면제 등 이른바 3無정책을 내세우고 5호점까지 인테리어, 놀이기구 원가 시공 배치, SNS마케팅, 튼튼아저씨 행사 지원 등 다채로운 창업혜택이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아띠앙쥬 1호점은 부산 대연점에 입점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점프노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