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왕의 재등극? '백수오 궁' 긴급 앵콜 방송 편성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8-02 11:03




'백수오 궁' 품질보증서.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대표 브랜드인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이 2년 만의 홈쇼핑 론칭을 통해 화려한 복귀를 알렸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4일 공영홈쇼핑에서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번 방송은 휴가철과 아침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판매를 달성함에 따라 이번에는 저녁 골든타임에 배정됐다.

지난달 31일 방송시작 40분 만에 홈쇼핑사 목표대비 100%를 돌파하고, 최종적으로 220%를 기록하는 등 예상치 못한 높은 판매율을 달성한바 있다. 방송 후에도 제품 구입 문의가 끊이지 않자 긴급 논의를 거쳐 앵콜 방송이 편성됐다고 전했다.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가짜 백수오 파문'의 여파로 몰락의 길을 걷던 내츄럴엔도텍이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것으로 평가 받는다.

내츄럴엔도텍은 소비자들의 신뢰회복을 위해 진품 백수오 수급과 이물질 혼입방지를 증명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검사명령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백수오 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0% 진품 백수오 만을 사용해 안전하다는 것을 보증하는 '진품 백수오 보증서'도 제공한다. 보증서에는 소비자가 구입한 제품의 백수오 생산 및 재배지 정보와 유전자 분석 검사성적서 등이 담겨있다.

백수오 궁에 사용되는 백수오는 파종부터 재배, 원료 가공부터 포장까지 전과정에서 내츄럴엔도텍과 농협의 철저한 공동관리 감독을 거친다. 또, 식약처 지정 공인기관의 유전자 검사 2회와 식약처 유전자 검사, 246종의 잔류농약 검사, 중금속 및 대장균군 검사 등을 통해 안선성이 확인된 제품에 한해서만 판매가 허용된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지난 론칭 방송의 성적을 통해 신뢰회복을 위한 피나는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2번째 방송도 철저히 준비해 기다려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만족할 만한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백수오 궁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감마리놀렌산, 베타카로틴, 비타민 B1, B2, D, E, 아연까지 여성에게 꼭 필요한 총 8가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42~70세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시험을 한 결과 갱년기 상태 10가지가 개선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