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세권에 위치하면서 교통,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는 '신야탑 베스티안'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더불어 '신야탑 베스티안' 오피스텔은 주식회사 덕양이 시행하며 수도권 전철 분당선 야탑역 4번 출구 인근에 들어설 예정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전용면적 66~139㎡ 평형대로 A~E타입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고 135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넓은 공간으로 갖추고 있다.
이 밖에 대기전력콘센트, LED조명, 2중문 창호 사용과 지역난방 적용 등 이코노미시스템이 갖춰지며 접이문으로 분리하여 방과 거실 각각의 고유한 기능을 강조했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4,000여 세대 아파트 단지가 자리 잡고 있으며 인근 성남시청, 시의회, 경기도의회 등 각종 행정복합타운이 형성돼 있어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반경 3㎞ 내에 성남·판교·분당 테크노파크 등 약 5000개 업체 16만여 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어 전반적인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유흥상권 없는 쾌적한 업무 및 주거환경이 형성된다. 특히 홈플러스, 엔씨백화점, 분당차병원, 야탑CGV 등 편의시설과 성남 최대 상권인 모란상권, 야탑상권이 근접해 있어 정주여건이 좋다.
교통편으로는 도보거리로 야탑역을 통해 분당 1분, 잠실 20분대, 강남 3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며 성남종합버스터미널로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고 지난해 9월 개통한 판교-여주간 경강선 전철 및 최근 개통한 수서발 SRT가 인근 이매역을 경유해 전국 광역철도망도 구축했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성남IC도 인접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한편, '성남 야탑역 베스티안' 오피스텔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185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분양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는 야탑역 1번 출구 앞 위치해 있고, 더 자세한 문의는 홍보관 방문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