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데일리와인, 150개 품목 최대 30% 가격인하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8-01 17:01



2만원 미만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폭염과 열대야, 생활물가 급상승으로 삼중고를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파격세일을 벌인다.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은 생활물가 안정을 위해 8월부터 와인 150여 개 품목을 선정해 최대 30%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일 밝혔다.

행사 품목은 전체 판매 와인의 약 20%에 해당하며, 개점 이후부터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화이트·스파클링 와인으로 선정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에노테카코리아와 비노파라다이스와 함께 프랑스, 이태리, 미국 등 80여개 품목의 와인을 수입사 권장가보다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창고대방출 빅세일 와인장터'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밖에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인 '프로베토 화이트 브륏(9900원)'과 피서지나 캠핑장 등에서 쉽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페인 라만차 지역의 비노레또 드라이 테트라 팩 레드와인(1리터/4900원)도 재고 소진시까지 초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김희성 데일리와인 대표는 "무더위에 지치고 생활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불쾌지수가 높아진 때인 만큼 소중한 분들과 와인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