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갱년기? 서울대공원 '치유의 숲'으로 가세요~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8-01 14:16




치유 프로그램들.

서울대공원은 1일 하반기 '갱년기 여성의 치유와 태교 숲'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치유의 숲'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서울대공원 홈페이지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월별 프로그램 일정은 서울대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회 체험 프로그램은 월, 수, 금에 참여 가능하고, 장기프로그램의 경우 갱년기여성 12회, 태교숲 5회로 진행된다.

서울대공원은 2015년부터 숲 약 5만평방미터를 시민들에게 개방해 무료 치유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지난 2년간 약 7000여명이 참여했고, 올해도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1800여명이 참가했다.

프로그램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찾아올 수 있도록 서울랜드 후문 주차장부터 치유숲 입구까지 기존 도로를 따라 새로운 숲속 산책길도 조성됐다.

송천헌 서울대공원장은 "청계산의 풍부한 산림자원을 활용해 2020년까지 치유숲을 약 54만평방미터 규모로 확대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며 "피로에 지친 많은 시민들이 서울대공원 '치유의 숲'에서 삶의 위로와 행복을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