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림푸스한국, 체코 모라비아 출사단 모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8-01 11:20



올림푸스한국이 체코 모라비아 지방으로 출사 여행을 떠나는 '체코 금까기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총 10명을 모집하는 이번 출사단에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 중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출사단 모집은 13일까지 이며 참여 응모는 개인 SNS에 출사단 도전 이유 등을 전체 공개로 포스팅한 후 해당 URL과 지원서를 내일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 18일 발표된다.

출사단으로 선정되면 9월 6일부터 12일까지 5박 7일 동안 체코의 수도 프라하부터 모라비아의 주도 브르노까지 다양한 지방을 여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여행은 1:1 맞춤 개별자유여행으로 진행되며 전통문화 체험, 와인 페스티벌 참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체코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출사단 전원에게 최신형 카메라와 렌즈를 무상으로 대여하며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은 물론, 30만원 상당 체코 쿠폰북, 1억원 여행자 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출사 후에는 개인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개인 채널을 통해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며 미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8월 25일 개최되는 출사단 발대식에서 공지된다.

올림푸스한국 관계자는 "낭만과 이야기가 가득한 체코로 떠나는 출사 여행은 초가을 동유럽의 다양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뛰어난 광학 성능과 휴대성으로 여행에 최적화된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