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이 국내 대표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영국의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의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에이원에 따르면 리안의 공식 서포터즈 '2017 리안 프렌즈'로 선정 시 리안의 대표 인기 디럭스 유모차인 '스핀로얄'을 비롯해 절충형 유모차 '솔로', 휴대용 기내반입 유모차 '레오'와 '그램플러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조이 서포터즈인 '2017 조이 패밀리'로 선발될 경우에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아이스테이지스' 카시트, 회전형 카시트인 '스핀360', 주니어 카시트 '듀알로', 최고급 절충형 유모차 '크롬', 3.8kg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에어스킵 플러스' 등 조이의 최상급 시그니처 라인 상품이 사용이 가능하다.
각 서포터즈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브랜드별 체험 제품을 증정하며, 월별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행사 시 참여 우대, 신제품 체험 및 품평 등 다양한 혜택과 기회도 제공한다. 서포터즈는 블로그, SNS활동을 좋아하는 리안과 조이의 유아용품을 사용할 수 있는 연령대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각 브랜드의 모집 게시글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제품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한 후, 해당 글의 URL과 아기 개월 수, 기타 개인 정보 등을 지정된 구글폼에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6일 발표 예정이며, 서포터즈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이원베이비 공식 블로그 및 리안, 조이의 각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에이원 관계자는 "서포터즈 모집은 각 브랜드의 육아철학을 나누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해 나갈 수 있는 고객과의 인연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며 "서포터즈로 선발된 고객들의 진솔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추후 제품 개발 및 보완에 적극 반영하는 등 항상 소비자의 편에서 바라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