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는 17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플친을 맺는 모든 고객에게 'UV 엑스퍼트' 샘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공식 계정(@랑콤)을 통해 신제품 및 할인 정보, 프로모션 등 고객이 알수록 득이 되는 다양한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계정 오픈을 기념해 7월 30일까지 랑콤 공식 계정과 플친을 맺는 누구나 랑콤의 스테디셀러 'UV 엑스퍼트' 샘플 2종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1ml)'과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1ml)' 총 2매로 구성된 샘플 쿠폰은 전국 랑콤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랑콤은 7월 한달 동안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을 두 개씩 구성한 듀오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특별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UV 엑스퍼트 듀오 세트'는 30ml 듀오 세트(87,000원대)와 50ml 듀오 세트(123,000원대)로 랑콤 공식몰과 전국 랑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랑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랑콤 관계자는 "랑콤의 소식을 기다리는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및 매장 혜택 등 유익한 정보를 발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하고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앞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