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9가 내달 2일까지 '지구X최고의 한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항공권, 이케아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등 '최고의 한방' 이름에 어울리는 역대급 경품을 준비했다. '최고의 휴가' 테마에 당첨된 사람은 200만원 상당의 항공권(2인)을 받을 수 있다. '최고의 마실' 테마에 응모한 고객은 전기자전거 '샤오미 치사이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각종 디지털기기도 경품으로 만날 수 있다. '최고의 재미' 당첨자에게는 품귀 현상으로 구매하기가 어려운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한다. '최고의 능력'은 'MS 서피스 프로 i5'(4GB), '최고의 아침' 테마의 경우 프리미엄 생활가전 '발뮤다 더 팟 & 더 토스터'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16년 6월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 와퍼주니어세트(6천원)를 100원에 판매한다. 7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한 3%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G9사업실 배상권 실장은 "각 테마별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한방이라는 콘셉트로 제목에 걸맞게 역대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휴가 시즌에 맞는 고가의 항공권을 포함해 프리미엄급 제품, 트렌디한 상품 등을 경품으로 내 건 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