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
마이니는 '내 몸에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을 전달하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과학을 근거로 한 제품설계와 철저한 품질관리, 1:1 상담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세우고 건강과 신뢰를 브랜드의 기본 목표로 삼고 있다.
마이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9종의 신제품은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 ▲마이니 보타닉오메가3 ▲마이니 스트레스케어B ▲마이니 시너지코큐텐 ▲마이니 알티지오메가3 ▲마이니 아이케어루테인 ▲마이니 튼튼아연&C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 등이다.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은 밀크씨슬추출물에 헛개나무열매, 오미자, 울금, 레드비트 등을 함유한 간 건강제품이다. 마이니 보타닉오메가3는 EPA 및 DHA, 비타민D를 함유한 제품이며, 마이니 알티지오메가3는 EPA와 DHA의 함유량을 높인 제품이다.
마이니 아이케어루테인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20%와 비타민C 및 E, EPA, DHA, 구리, 아연, 베타카로틴 등을 통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니 튼튼아연&C는 철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C와 아연을 함유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딸기를 함유해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는 4중코팅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IDCC3201(생균)과 보조성분인 RHT3201을 함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통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어린이를 위한 포 형태의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 키즈도 발매됐다.
일동제약 카카오톡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담당자들과 1:1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올해 안에 3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추가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