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3일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임효준(한국체육대학교)와 제품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을 함유한 아침용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함유한 저녁용으로 구성돼 있다.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돼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들 제품을 통해 임효준 선수가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는 "우리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동계 올림픽의 쇼트트랙 유망주인 임효준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유니시티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이 기량 향상을 도와 메달 획득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의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은 임효준 선수 외에도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최민규 선수와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NC다이노스), 황재균(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을 후원 중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