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익 잡는 영어회화', 파고다어학원 스타강사 김일승의 여름방학 집중반 접수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6-05 10:44 | 최종수정 2017-06-05 13:39



파고다어학원(종로)이 스타강사 김일승 강사가 진행하는 버러킴'S 발음청취 강의인 직장인특화반, 쉽게듣는영어뉴스반, 시트콤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김일승 강사의 영어 발음 청취 강의는 20대부터 60대 직장인까지 나이를 막론하고 높은 강의 만족도를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강의로, 재수강률이 90%에 달한다.

강의는 영어회화 초급자들이 흔히 하는 실수인 무작정 영어 표현을 배우고 익히는 방식에서 탈피했다.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진행돼 초보자도 처음 보는 단어들을 원어민 발음으로 구사할 수 있으며, 3개월이면 초급과정을 벗어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을 활용한 예습 및 복습을 시작으로 오늘의 청취노트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후 본문에 나올 단어 발음 교정 및 발음 규칙 정리, 연음분석은 물론 오늘의 강의 복습 순으로 진행돼 발음기호, 기초파닉스부터 김일승 강사의 전매특허인 연음의 원리까지 이해할 수 있다.

김일승 강사는 "무조건 달리기만 한다고 육상선수들의 속력을 낼 수 없고 악기의 모양과 이름만 안다고 연주할 수 없듯이 무작정 듣기만 한다고 영어가 들리는 것이 아니라 그 원리와 규칙을 이해해야 한다"며 "버러킴'S 발음청취 강의는 정확한 발음의 회화 실력과 리스닝 실력을 동시에 향상시키고자 하는 직장인, 대학생들이나 토익스피킹/오픽 시험영어를 준비하면서 발음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7월 개강하는 김일승 강사의 '직장인특화반'은 젊은 20대층부터 40대 전후의 종로 직장인들에게, '쉽게듣는영어뉴스반'과 '시트콤반'은 여름방학 동안 영어 회화를 학습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영어뉴스반과 시트콤반을 동시에 수강할 수 있는 'All-kill' 반을 수강하면 더욱 집중적으로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다. 강의 수강신청은 6월 12일 오전 6시 10분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조기마감될 수 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종로) 김일승 강사는 영어소리를 깊이 연구한 영어발음전문가로, 김일승영어발음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EBS 발음/청취, 대학초청강의·항공사 승무원 교육 등 11년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어 학습 도서 저술하고 유튜브 동영상, 버러킴발음청취 사이트를 운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