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女 설문조사 데이터에 기반한 男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 론칭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6-05 11:51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새롭게 론칭했다.

포맨트는 'For men who women want'의 약자로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를 위한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을 2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데이터에 기반을 두어, 론칭과 동시에 선보이는 대표 제품들 또한 이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화이트닝 옴므 에센스는 어둡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토탈 솔루션 에센스이다.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지만 메이크업에 능숙하지 않은 탓에 피부 표현이 하얗게 뜨는 경우 혹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 칙칙한 피부 톤을 가진 남성들이 자연스럽게 밝은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포 맨 매너 다리는 대다수의 여성들이 너무 무성하지도, 빈약하지도 않게 적당히 제모 된 남성들의 다리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된 다리털 숱 제거기이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다리, 팔, 겨드랑이 등 제모가 필요한 부위에 부드럽게 빗어 주기만 하면 자연스럽고 깔끔한 제모가 가능하다. 포 맨 매너 데오 티슈는 티슈형 데오드란트로 깔끔하고 청량한 남성의 매력을 완성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더운 날씨로 인해 얼굴 및 겨드랑이 등 땀으로 걱정되는 부위를 가볍게 닦아주면 보송하고 상쾌하게 땀과 냄새를 정리할 수 있다.

포맨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여성들이 원하는 매력적인 남성의 뷰티를 제시하는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포맨트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사진=포맨트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