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스킨푸드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리턴 더마 케어 '흰 민들레 더마 라인' 6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킨푸드 '흰 민들레 더마 토너'는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한 건강 피부로 가꾸어주는 저자극 수분 토너다.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 후 3~7번 덧바르면 수분이 꽉 찬 쫀쫀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흰 민들레 더마 로션'은 예민해진 피부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진정 로션이다. 천연유래성분 80%를 담은 부드럽고 순한 마일드 에어 텍스처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자극 없이 스며들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스킨푸드 '흰 민들레 더마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약해진 피부 건강을 되돌려주는 저자극 더마 크림이다. 피부 손상 방어 테스트 및 피부 리턴(진정) 효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흰 민들레와 알란토인이 1차 수분을 공급하고, 천연유래 오일 성분이 2차 장벽을 형성해주는 듀얼 보습 시스템이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젤 폼'은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젤 타입의 더마 클렌징 폼이다. 천연유래성분을 70% 함유했고, 건조함과 당김 없는 세안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흰 민들레 더마 마일드 선 쿠션 SPF50+ PA++++ '은 자외선으로부터 순하지만 강력하게 피부를 지켜주는 저자극 무기 선 쿠션으로, 민감한 피부의 컨디션까지 고려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휴대성이 높은 쿠션 타입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얇고 가벼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 감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흰 민들레 더마 마일드 선 로션 SPF43 PA+++ '은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고 오래도록 보송하게 지속되는 무기 선 로션이다. 아이 피부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스킨푸드 관계자는 "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