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몬패스, 전세계 15개 도시 130여 관광지 E티켓 판매개시. 6월말까지 최대 2만원 할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5-30 09:26



티몬이 해외 현지 입장권 판매 서비스인 티몬패스를 130여 곳으로 확대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2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패스는 전 세계 10개국 15개 도시에서 사용 가능한 유명 관광지 입장권을 현지에서 줄 서서 끊을 필요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전체 상품의 약 45%는 결제 60분 후, 나머지 55% 상품은 최대 48시간 이내에 문자과 메일을 통해 E티켓으로 발급된다.

티몬패스는 지난해 12월 일본과 홍콩, 싱가포르 등지의 테마파크 입장권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이번에는 영국, 프랑스, 미국, 호주 등 한국인이 즐겨찾는 지역을 중심으로 상품을 130여개로 확대했다. 파리 '물랑루즈쇼', 매년 50만명이 찾는 파리 '리도쇼'는 물론 도시 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에펠탑 패스트트랙 입장권', '런던 아이 입장권' 등을 여행 중에도 티몬에 접속해 구매할 수 있게 된 것. 전 세계 축구팬의 로망인 레알 마드리드의 역사가 담긴 '베르나베우 경기장 입장권'과 바로셀로나FC의 캄프 누 바 홈경기장 투어 입장권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그 동안 국내에서 구입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체험형 액티비티 티켓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영하 10도 아이스바에서 음료를 마시며 북극 체험을 할 수 있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아이스바부터 석양이 질 때쯤 육지 보금자리로 돌아오는 야생 펭귄을 관찰할 수 있는 호주 멜버른의 야생 펭귄 퍼레이드 입장권 등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6월에는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권, 파리 디즈니랜드, 암스테르담 반 고흐 박물관, 아일랜드 더블린 기네스 맥주 공장 입장권 등 미국와 유럽을 중심으로 100여개 현지 입장권 상품이 추가로 판매 될 예정이다.

이강준 티켓몬스터 멀티비즈그룹장은 "티몬패스를 이용하면 관광지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기 위해 긴 줄을 서야 하는 고생을 줄일 수 있고, 무조건 정가에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도 해결할 수 있다"라면서 "티몬에서 각 도시의 테마파크, 랜드마크 입장권 등을 쉽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국내 최대 규모의 e티켓을 구비했으며 국내 여행객이 많이 찾는 미주와 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