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닥터지,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5-23 09:49


사진=닥터지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닥터지가 입점하는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은 180여년 역사를 보유한 영국의 드럭스토어 브랜드 '부츠(Boots)'가 국내 기업 이마트와 손잡고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국내 매장으로, 약 190평 규모로 구성된다.

부츠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닥터지는 제품 체험 기회 확대 목적의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방문 후 20초만에 피부타입을 빠르게 진단해주는 '심플 바우만 테스트'를 체험하면 누구나 '피부 맞춤형 샘플 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닥터지에서 제공하는 바우만 피부타입 테스트는 오일, 피부 민감도, 색소성, 탄력도의 4가지 기준에 따라 피부를 총 16가지 타입으로 구분짓는 가장 최신의 과학적인 피부타입 분류법으로, 정확한 피부 타입 진단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바우만 테스트를 이미 경험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지 홈페이지를 통해 바우만 테스트를 이미 경험한 고객의 경우 자사몰 회원 아이디를 인증하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30m를 100% 증정한다.

닥터지의 글로벌 마케팅팀 신양희 팀장은 "일 평균 7만여 명이 방문하는 '스타필드 하남' 내 대형 드럭스토어 '부츠'에 입점하게 되어 내부적으로 기대가 크다"면서, "피부타입도 확인하고, 내 피부에 꼭 맞는 화장품 샘플도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입점 기념 프로모션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매장에서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그린 마일드 업 선 ,브라이트닝 필링 젤,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 2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라이트닝 업 선'과 '그린 마일드 업 선'은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프랑스 소나무 껍질 추출물 '피크노제놀'을 함유해 자외선뿐만 아니라 도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소비자에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