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핀덴스킨베베, 제9회 서울베이비페어 협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23 11:29


㈜한솔교육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가 양재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9회 서울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수유실에 스킨케어 제품과 물티슈 등을 제공해 아이와 함께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핀덴스킨베베의 제품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핀덴스킨베베는 서울베이비페어 내 수유실 2곳에 각각 '모이스춰로션'과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등 아기 피부의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핀덴스킨베베 대표 스킨케어 제품 3종과 도톰한 헤링본 원단에 에센셜 오일을 더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물티슈를 비치한다. 제품 모두 상처치유 연고에 많이 사용되는 마데카식애씨드 성분을 함유, 자극받기 쉬운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핀덴스킨베베 정성훈 사업단장은 "수유실을 찾는 고객들이 별도의 준비물을 챙겨오지 못했더라도 편하고 위생적으로 아이를 돌볼 수 있음은 물론 핀덴스킨베베의 대표 제품들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핀덴스킨베베는 한솔교육의 30년 영유아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연구에 매진, 특허 성분인 '노르딕 리커버리 콤플렉스TM'를 개발해 전 제품에 적용한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다. 극한의 기후에서도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북유럽 엄마들의 노하우를 콘셉트로 수분공급, 피부진정, 장벽강화 등에 도움을 주어 쉽게 건조해져 가렵고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