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미코스메틱, ‘첫 걸음마 신발 만들기’ 봉사활동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21 11:27


㈜아미코스메틱 (Ami Cosmetic Co., Ltd.)은 지난 12일 자사의 전 직원이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진행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 '아기신발 만들기'에 참여해 직원들 모두가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홀트아동복지회의 '아기신발 만들기' 캠페인은 보호소에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아기들에게 첫 걸음마 신발을 만들어 전달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만들어진 걸음마 신발과 함께 걸음마 신발 키트 판매 수익금이 아기들의 양육기금으로 사용된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날 전 직원이 아기 신발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 100여 켤레의 아기 신발을 전달했으며, 프로그램 진행 전 봉사활동의 참된 의미를 배우고 직원들의 자발적인 나눔을 독려하기 위해 홀트아동복지회 소속 나눔교육 전문강사를 초빙해 나눔에 대한 참된 의미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통해 누군가는 기억해야 할 아이들의 첫걸음을 함께 응원할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끼고, 함께 진행했던 나눔 교육을 통해 나눔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CSR 활동의 일환으로 설립 이래 전 직원들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오고 있으며, 홀트아동복지회의 장애인복지시설 봉사, 정기적인 후원금 및 제품 기부 등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