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2017 S/S 미스 두(Miss.Doux)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디에 두보는 5월 한 달간 모든 반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7년 미스 두 컬렉션의 신제품 엄지 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미스 두 컬렉션 엄지 링의 SNS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엄지 링 세트를 증정한다.
디디에 두보 2017 S/S 미스 두 컬렉션은 싱그럽고 화사한 봄의 기운과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묻어나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루비, 브라운 다이아몬드, 블루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의 유색 보석과 작은 볼, 레이스 라인의 디테일이 만나 다채로운 매력을 더해준다. 특히 포인트 스타일링 엄지 링은 여러 개의 반지를 레이어드하여 은은한 화려함과 센슈얼한 매력을 완성시킬 수 있어 트렌디하면서도 색다른 주얼리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바다.
한편 디디에 두보의 2017 S/S 미스 두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사진=디디에 두보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