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씨기어, 샌드프리 토트백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08 17:18


씨기어의 토트백.

멜리사, 미니멜리사의 공식 수입원 티비에이 (TBA Ltd.)가 2017년 SS시즌, 씨기어(CGear) 매트와 러그에 이어 여행용 샌드프리 토트백을 새롭게 론칭했다.

캠핑이 일반화된 미국과 호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씨기어는 2017년 여름, 샌드프리 토트백을 새롭게 출시 하며 국내에도 첫 선을 보였다.

이 제품은 가방 하단에 매트와 같이 특수소재를 사용해 가방 안으로 흙이나 모래가 들어와도 툭툭 털어 사용할 수 있어 바캉시 시즌, 아이를 둔 가정의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넉넉한 용량과 수납은 물론 매시 소재라 통풍 및 드라이가 빠르고 UV코팅이 자외선을 차단해 뜨거운 해변에서 장시간 사용해도 가방의 형태와 적정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씨기어 토트백은 수납용 보조포켓이 실용적인 미디움 사이즈와 대용량의 라지 사이즈로 블랙, 레드, 카키, 스트라이프 등 4가지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미국 군용으로 처음 개발된 씨기어는 헬리콥터 이착륙시 먼지 날림을 최소화 하고자 고안된 '헬리매트'를 시작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 매트는 특허 받은 이중구조의 첨단기술이 매트에 떨어진 흙을 손으로 툭툭 쳐주기만 해도 밑으로 빠지고, 반대로 바닥의 모래나 흙이 위로 올라오지 못하게 만든 신개념의 아웃도어 매트로 주목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