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이어트의 필수조건 식이요법,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로 관리하자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5-08 16:16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직장인 A양은 황금연휴가 그리 즐거운 시간은 아니었다. 긴 연휴 동안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과의 술 약속, 가족들과의 오붓한 저녁식사 등 달콤한 음식의 유혹 앞에 공든 다이어트 탑이 무너지고 만 것.

A양은 "여름휴가를 대비해 한달 전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했지만 황금연휴 때문에 힘들게 다이어트 한 것이 물거품이 되었다."며 "황금연휴가 끝나고 이제 얼마 안 있으면 곧 여름휴가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힘들게 관리한 몸매, 황금연휴 동안 식이요법이 어려워 다시 살이 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체내에 흡수된 칼로리 관리가 핵심

많은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선 식이요법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면 된다고 쉽게 말하지만, 직장인들은 잦은 야근과 많은 업무량으로 주말 외에 따로 운동할 시간을 내기 어려운 실정이다. 식이요법 또한 혼자 챙기기도 쉽지 않지만, 식이요법이 어렵다면 탄수화물 칼로리 관리만 잘해도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 탄수화물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에너지원이지만 몸에서 에너지로 사용하고 남은 탄수화물들은 지방으로 합성, 전환되어 몸 구석구석에 축적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진행 시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경우 체내에 흡수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해 주는 탄수화물 칼로리 컷팅제로 최근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가르시니아 제품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지만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함유되었다고 해서 다 같은 효능을 내는 것은 아니다.

가르시니아는 크게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불용성 가르시니아로 구분되는데 수용성 가르시니아는 체내에서 물과 결합하여 졸(SOL)상태가 되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함유된 다이어트 건강 기능식품들의 경우 원료 절감 등의 이유로 비교적 저렴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는 실정이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다른 가르시니아 건강 기능식품들과 달리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였으며 가르시니아 성분이 12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수용성 가르시니아는 체내에 있는 콜레스테롤, 독성물질 등을 흡착/배출하는 능력도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먹어도좋아'는 국내 최초로 낱개 포장 패키지를 도입했다. 가르시니아 제품의 경우 개봉 후 공기와 접촉하는 순간부터 산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가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기 어렵다. 하지만 개별 포장을 하게 되면 식사 후 1포씩 개봉해서 섭취하기 때문에 산화로 인한 가르시니아 제품 변질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파우치나 가방 속에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대세배우 이선빈 몸매비결로 알려진 '먹어도좋아'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에서 많은 2030 여성들에게 다이어트 TIP 및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공유하며 많은 공감을 얻고 있으며 여름대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많은 다이어터들을 위해 인기 세트제품 최대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