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피니소프트, 마케팅 역량 강화 워크샵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5-08 10:57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가 지난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대부도에서 '2017 인피니소프트 마케팅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인피니소프트는 핀테크 솔루션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로 워크샵에는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INNOPAY)'와 'ARS페이(ARSPAY)' 결제 서비스의 영업 마케팅 확대 방안과 경쟁력 강화 방안 등의 논의가 이뤄졌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이번 워크샵은 이노페이와 ARS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이 급증함에 따라 마케팅 전략 회의와 직원들의 단합을 위해 마련했다"며 "결제 서비스의 차별성과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마케팅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으로 보안 및 전산센터 인프라 강화, 전자금융업 등록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등록특허(제 10-1437878호)를 보유하고 있는 인피니소프트의 'ARS페이(ARSPAY)'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편의성으로 인해 전화 통신판매와 전자결제 시장에서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되고 있다. ARS페이(ARSPAY)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등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이나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카드결제를 진행도 가능하다.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의 경우에도 고객의 카드 정보를 불러 받을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아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