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타필, 가정의 달 기념 올리브영 단독 특별 기획전 실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4-28 09:5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피부 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저자극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국내 대표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가정의 달 기념 단독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타필의 저자극 약산성 보습 클렌저 젠틀 스킨 클렌저부터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크림과 함께 프리미엄 라인인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D.A.M 로션)까지 전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증정 이벤트도 마련해 풍성함을 더했다.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세타필의 스테디셀러이자 피부 과학 노하우가 응집된 저자극 약산성 기초 클렌저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보디 투 페이스(Body to face) 타입으로,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가지고 있지 않아 특히 황사와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예민해지고 약해진 환절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침에는 밤 사이 생길 수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가볍게 씻어내고 수분을 충전해 산뜻하면서 촉촉한 클렌징을 할 수 있으며, 밤에는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한껏 예민해지고 지친 전신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도포한 후 씻어내면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준다.

이밖에도 기획전 기간 동안 세타필 기획전 퀴즈 맞히기와 구매 후기 인증샷 올리기 등 SNS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타필 공식 온라인 전 채널,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인의 가족 피부 건강 대표 지킴이 세타필이 국내 대표 드럭스토어인 올리브 영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은품부터 할인 혜택까지 풍성한 특별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 갈수록 심해지는 유해 환경 때문에 피부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전 세계인의 피부 건강을 연구해온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세타필로 피부 건강을 지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타필은 올해도 어김없이 7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 보디 보습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확인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보디 보습 케어 1위, 2016 인스타일 스타 뷰티 어워즈 보디 모이스처라이저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에서도 온가족이 사랑하는 저자극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로 명성을 지키고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