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YG스타일이 뭔지 보여줄게~'
뷰티 워너비 3인의 뷰티 품평회 '샵에서 만나' 4회 촬영에는 YG 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한 유니크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함께했다. 문샷은 지디 향수,산다라박 메이크업, 블랙핑크 립 등 소속 가수들이 사용해 더욱 유명세를 탄 브랜드.
문샷의 제품 중 '샵에서 만나'의 세 MC를 한눈에 사로잡은 제품은 원소스 멀티유즈 대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젤리 팟이다. 바디, 립, 치크, 네일 등 다방면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을 세 MC가 직접 사용해보았다. 문샷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본 '샵에서 만나'의 MC들은 젤리팟을 "파우치를 가볍게 만들어주는 고마운 제품" 이라며 "화장품에도 YG다운 무한 매력이 담겨있다" 고 극찬했다.
'샵에서 만나'는 뷰티와 깊은 연관이 있는 3인의 여성 MC가 화제의 뷰티 브랜드들을 체험해 보고 솔직한 후기를 나누는 뷰티판 '수요 미식회'이다. 네이버TV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방송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직접 브랜드를 노출하고, 해당 브랜드의 상품들을 낱낱이 파헤쳐 본다는 점이 기존 뷰티 프로그램들과의 차별 포인트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출신의 만능 재주꾼 지숙과 더불어, 미모와 입담을 겸비한 2015 미스코리아 선 김정진, 창의적인 뷰티 솔루션을 자랑하는 뷰티크리에이터 듬아가 맡았다. 각자의 분야에서 아름다움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3인의 뷰티 워너비들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깊고 솔직한 이야기로 프로그램을 풀어 나가며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전하고 있다.
문샷과 함께한 이색 뷰티 버라이어티 샵에서 만나는 네이버TV 샵에서 만나 채널, 페이스북 코머스뷰티 페이지, 유튜브 코머스미디어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네이버tv '샵에서만나' 방송화면 hale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