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24일 편의사양을 대폭 강화한 2017년형 QX60을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패밀리 SUV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QX60 출시를 기념, 5월 22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미로슬라브 꿀띠쉐프(Miroslav Kultyshev) 초청 피아노 리사이틀'을 공식 후원한다. 제13회 차이코프스키 콩쿠르에서 우승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미로슬라브 꿀띠쉐프의 공식 의전 차량으로 QX60이 제공된다.
인피니티는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및 전시장 시승고객 이벤트를 통해 본 공연의 R석 초대권을 증정한다. 먼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 QX60 출시 포스팅에 투표 및 댓글 작성을 하면 R석 티켓(5명, 1인 2매), 롯데 시네마 영화관람권(5명, 1인 2매)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8일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5월 14일까지 인피니티 강남, 서초, 분당 전시장에서 QX60을 시승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R석 티켓을 증정한다(1인 2매). 시승행사 당첨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QX60은 하가네 블루(Hagane Blue)와 그라파이트 쉐도우(Graphite Shadow) 색상을 비롯, 총 7가지 색상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모델과 동일한 62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