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오템, 브랜드 새 얼굴로 AOA 설현 발탁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4-21 15:33


사진=비오템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신규 모델로 아이돌 그룹 AOA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설현을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비오템은 바쁜 활동 중에도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설현의 모습이 비오템이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특히 설현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당당하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비오템과 잘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설현은 그동안 연기와 예능 등 많은 분야에서 생기 넘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주목 받는 대세 아이돌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비오템은 신규 모델 설현과 함께한 첫 공식 활동으로 베스트셀러 '아쿠아수르스 피레네산맥 수분크림'의 광고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컷에서 시원한 물을 배경으로 설현은 맑고 생기 가득한 피부를 선보이며 '아쿠아수르스 피레네산맥 수분크림'만의 넘치는 수분감을 잘 드러냈다. 특히 밝은 표정과 자신감이 느껴지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비오템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피레네산맥 수분크림'은 비오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생명력 가득한 성분 라이프 플랑크톤™ 스파 워터 5,000L* 를 한 병에 담아 수분크림만으로도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청정지역인 프랑스 피레네 산맥에서 추출한 독자적인 성분 '라이프 플랑크톤™'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의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 피부를 매끄럽고 맑게 빛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노스 성분이 수분을 저장하고 공급해주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우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아쿠아수르스 피레네산맥 수분크림'은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중복합성용', '건성용', '중건성용', '극건성용'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설현은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피레네산맥 수분크림'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의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앞으로 공개될 비오템의 광고는 브랜드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