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맛과 분위기를 겸비한 하남 스타필드 근방의 한우 정육식당 맛집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4-21 14:34



2017년도 어느새 본격적으로 봄을 맞이하였다. 시외로 이동하는 유동인구가 점차 늘어가는 추세이며 그 중에서도 경기도 하남의 미사리와 남양주 팔당의 양수리 지역은 경기도권을 대표하는 드라이브 코스다.

드라이브 코스를 즐긴다면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다. 만약 경기도 하남시의 미사리와 남양주 팔당의 덕소와 양수리 맛집을 찾는 중이라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는데 그 중 주목해야 할 부분이 바로 품질 대비 가격적인 부분의 '가성비'이다. 근방에는 유명한 방송에 출연한 맛집들이 많이 분포된 지역이지만, 아무리 방송에 출연했다고 하더라도 최근에는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기가 쉽지 않다.

그 이유가 근례에 찾아보기 힘든 물가 상승폭과 전례에 없던 대한민국의 저성장 흐름 때문에 소비시장은 매우 위축되었고 더불어 소비 불균형의 환경적인 부분 때문에 소비자의 지갑은 굳게 닫혀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들로 인하여 이제는 맛집을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들도 맛집을 방문하기 전 품질 대비 가격의 '가성비'에 주목하고 있다. 이제는 아무리 유명한 맛집이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 혹은 요리를 제공하지 못하면 외면 받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이제는 화려한 요리를 추구하기 보다 한끼를 먹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음식을 더욱 선호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성비가 결합된 장소가 바로 하남 스타필드 근방의 맛집, 한우 정육식당 전문점인 마장동한우촌이다. 팔당과 하남 사이에 위치한 팔당 마장동한우촌은 하남 스타필드 근방에서 자가용으로 약 10분 정도 거리를 두고 있다.

한우 정육식당 컨셉으로 운영되는 한우 전문점, 팔당 마장동한우촌의 가격은 최고급 투플러스 한우 꽃등심 기준 100g당 15,000원 내외로 판매하고 있다. 이는 하남 스타필드는 물론 남양주 팔당 양평 양수리의 소고기 한우 전문 맛집 중에서도 착한 가격에 손꼽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생생정보통에서도 극찬을 받으며, 하남, 팔당 및 양평 가볼만한곳 혹은 데이트 코스와 드라이브 코스로 찾는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