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국제약, '훼라민큐 건강 쿠킹클래스' 수강생 모집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4-21 11:26


동국제약은 21일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성갱년기치료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중년여성의 건강을 주제로 홈플러스 잠실점(6월19일), 경기 하남점(7월13일), 강동점(8월10일) 문화센터에서 1일 특강 형태로 마련된다.

쿠킹클래스에서는 중년여성 대다수가 경험하는 여성갱년기질환에 대한 정보와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고, 훼라민큐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서양승마(블랙코호시)'의 효능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아울러 요리연구가와 함께 갱년기에 좋은 음식도 직접 만들 예정이다.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대한민국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점의 강좌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진행했던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의 반응이 좋아 다시 개최하게 됐다"며 "여성갱년기에 대한 정보도 얻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건강요리 레시피도 배워가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훼라민큐는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 증상을 겪는 중년여성을 위한 복합생약성분의 갱년기 치료제이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한 해외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별도의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지난해 진행했던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